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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Q
[기타] APP 이용 시 자동 로그인이 풀립니다.
A

로그인이 풀리면 재로그인 하도록 되어있습니다.

해당 과정에서 로딩 시간이 소요됩니다.

로딩이 소요될 때 까지 페이지 이동 없이 기다려주세요.


자동 로그인 체크 > 로그인 직후에

빠르게 페이지 이동 시에는 자동 로그인이 풀린 것처럼 보여질 수 있습니다.




Q
[주문/배송] 거래명세서 출력방법
A

제품을 구매하신 후 거래명세서 출력을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아래 방법으로 출력하시길 바랍니다.


1) 쇼핑몰에 로그인 혹은 비회원 주문조회하기


2) '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'에서 '주문상세보기>' 클릭


3) '주문상세조회' 페이지에서 하단에 '거래명세서 인쇄' 버튼 클릭하여 인쇄



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1:1문의 또는 채널톡으로 문의해주세요.


1:1 문의 채널톡 상담


소중한 이용에 감사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
Q
[주문/배송] 군부대 배송이 가능한가요?
A

군부대 주문건의 경우 필요에 따라 우체국택배를 연계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군부대 주문건은 택배사 분류 작업으로 1~3일 추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 

배송 시 반드시 "사서함" 항목을 적어주셔야 정상 배송됩니다. 

"사서함" 항목 누락으로 인해 추가 배송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Q
[주문/배송] 배송에 대해 궁금해요.
A

옵티멈 뉴트리션 몰은 CJ대한통운택배로 고객님의 소중한 제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. 


평일 오후 2시까지 결제완료건에 대해 당일 발송을 해드리며, 

공휴일과 주말(토,일) 주문건에 한하여 정상 영업일에 일괄 발송 됩니다. 


주문 시 "배송 메시지"는 택배사 담당 택배원이 확인하는 란으로 배송 전 변동사항에 대해서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 


1:1 문의 채널톡 상담


군부대 주문건의 경우 필요에 따라 우체국택배를 연계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군부대 주문건은 택배사 분류 작업으로 1~3일 추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 

배송 시 반드시 "사서함" 항목을 적어주셔야 정상 배송됩니다. 

"사서함" 항목 누락으로 인해 추가 배송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Q
[취소/반품] 교환 / 반품 문의
A

제품 수령 후 일주일(7일)이내에 교환, 환불이 가능하며, 교환, 환불 접수를 홈페이지 게시판에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 


제품의 이상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인 경우 외에는 배송비가 발생 됩니다.

(제품 특성상 개봉 후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.)


-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
교환/반품/환불을 원하실 경우 상품을 배송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
제품 불량, 오배송, 사용시 불편이 있을 경우 상품을 훼손하지 않은 상태에서 가능합니다.


*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은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 요금(6,000원)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* 교환 및 반품은 반드시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 주셔야 하며, 타 택배 이용으로 인한 추가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 

* 환불 시 재입금은 해당 은행, 카드사 약관에 의거,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-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(전자상거래법) 17조에 따르면 인터넷을 통해 구입한 재화는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날짜, 또는 재화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 가능합니다.


그러나

① 소비자의 잘못으로 재화가 멸실·훼손되거나 

② 소비자가 일부를 사용한 경우 

③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 

④ 복제가 가능한 재화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

제외됩니다.


(고객님의 판단으로 제품을 개봉했을 경우 포함, 제품 이상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제품 "포장이 훼손되지 않은 초기 수령 상태"에서 바로 반품해주셔야 불량 여부가 확인됩니다.)


- 고객 과실/부주의로 인한 불량 및 맛 불만족의 경우
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
- 구입처, 구매일자 및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
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사유로 상품 및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누락된 경우

- 상품고유의 포장 및 라벨에 훼손된 경우 


* 상품에 따라 TAG, BOX, 라벨, 포장 등의 훼손이나 구성품, 사은품 누락, 수선, 세탁, 폐기 후에는 반품 불가 

*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무상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.

* 구입 후 7일이 경과하거나 개봉된 제품은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 


이 외에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경로를 통해 문의바랍니다.


1:1 문의 채널톡 상담


소중한 이용에 감사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

Q
[제품] 비성인/기저질환자 섭취 가능한가요?
A

유아, 소아, 청소년 등 성인이 아닌 분들과 기저질환이 있는 고객님께서는 영양정보를 소지하시고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.


Q
[제품] 카페인이 들어있는 제품도 있나요?
A

골드 스탠다드 웨이 [모카 카푸치노향] 제품은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

골드 스탠다드 웨이 (모카 카푸치노향) 28회분 
골드 스탠다드 웨이 (모카 카푸치노향) 70회분 

골드 스탠다드 웨이 (모카 카푸치노향)



제품 이용 시 참고해주세요.


Q
[회원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A

회원탈퇴방법 안내


PC 버전 로그인 >> 우측상단[정보수정] >> 비밀번호 입력 >> 우측하단[회원탈퇴]


그 동안 고객님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.

Q
[회원] 아이디를 변경할 수있나요?
A

등록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
탈퇴 후 재가입을 하더라도 동일한 아이디는 사용할 수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(탈퇴 시 아이디 외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.)


Q
[주문/배송] 쿠폰 및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있나요?
A

쿠폰과 적립된 적립금은 마이페이지 > 쿠폰, 적립금 메뉴 에서 확인 가능하며, 표시된 유효기간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소멸된 쿠폰과 적립금의 경우, 복구 및 연장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Q
[주문/배송]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A

적립금은 상품 주문시에만 적용 가능하며, 10P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Q
[회원] GPN Mall 회원이었다면 옵티멈 뉴트리션 몰 로그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A

GPN Mall 회원이었다면 옵티멈 뉴트리션 몰에 별도 가입 없이

최초 1회 "비밀번호 찾기"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 후 로그인 가능합니다.

Q
[회원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A

회원가입은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.


1. 일반 회원가입 - 휴대폰번호 인증 호 회원정보 입력, 약관 동의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.


2. SNS를 통한 가입(SNS로그인) -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용하시는 SNS(카카오, 네이버, 구글)을 통해 약관동의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.


Q
[제품] 직구상품과 차이점이 있나요?
A

옵티멈 뉴트리션 몰은 한국 공식 판매처로 주식회사 케이비엔이 총판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. 

옵티멈 뉴트리션 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정식 수입/통관을 통해 국내 운영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,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
평일 오후 2시 이전 당일 발송을 드리고 있으며 출고 이후 국내 배송으로 1~3일 내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
또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제품을 이용하시다 불편 사항이 있으실 경우 해당 보험의 기준에 따라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.




Q
[제품] 예전에 뚜껑을 열면 2차로 씰링 처리가 되어 있었는데, 오늘 받은 제품에는 없어요.
A

예전 제품에 붙어 있던 씰(Seal)은 “Paper liner”로 본체에 붙이는 밀봉 방식이었으나 현재는 뚜껑을 돌리는 순간 뚜껑 안쪽으로 흡착되게 하는 방식으로 바뀌었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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